head line news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은 수의학교육 인증평가를 위한 전문인력 양성과 수의학교육인증에 대한 이해 증진과 공감대 확산을 위해 “인증평가 전문인력 양성 워크숍”을 9월 26일 (목)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스코필드홀에서 개최한다.

abvoex news
인증평가편람의 효율적 활용 실무교육 실시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은 지난해 12월 26일(수) 12시부터 17시까지 서울대 호암교수회관 컨벤션센타 동백룸에서 심화 교육을 수료한 인사 12명을 대상으로 "인증평가편람의 효율 적 활용"에 대한 자문회의를 개최하였다.
● 제주대 인증평가를 위한 인증평가위원회 개최
인증평가위원회(위원장 여상건, 경북대 수의대 교수)는 4월 4일(목) 서울대 호암교수회관 오크룸에서 평가위원 전원 이 참석한 가운데 1차 회의를 열고, 제주대가 3월 29일 제출한 자체평가보고서에 대한 서면평가 및 현지 방문평가에 대한 절차, 방법 및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실무 협의를 하였고, 6월 13일(목) 2차 회의를 열어 인증평가단이 제출한 서 면평가보고서에 대한 심의를 하였다.
● 2013년도 첫 이사회 - 인증기준위원회 신설 결정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 이사회(이사장 정영 채)는 지난 2월 22일(금) 11시 수의사회관에서 2013년도 첫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 재미 조정현 교수 초청 미국 수의학교육 인증제도 특강 개최
지난 5월25일(토)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은 서울대학교 호암교 수회관에서 AVMA 교육위원회(COE)가 실시하고 있는 북미 및 외 국 수의과대학 인증평가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고자 멕시코수의과 대학(UNAM) 및 중남미 Ross 수의과대학을 방문 평가한 경험이 있는 서울대학교 겸임교수인 조정현 박사를 모시고 "미국수의학 교육인증제도의 특징"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였다.
 
한국수의학교육인증원 copyright